최수영, 다니엘 헤니 소속사와 전속 계약 “소시 활동, 여건된다면 적극 지원”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최수영 /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최수영 /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연예기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10일 “최수영과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히며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최수영과 동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수영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힌 에코글로벌그룹은 “소녀시대로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녀시대의 활동에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당사 역시 적극 지원할 것”을 강조했다.

또 “최수영의 행보에 관해 당사와 아티스트의 신중한 결정으로 늦게나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럽다”며 “향후 다양한 소통 채널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 공정환, 동현배, 팀 등 여러 연예인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가수 겸 배우 최수영씨와 에코글로벌그룹이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가수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최수영씨와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당사가 갖춘 폭넓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최수영씨의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또한, 소녀시대로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녀시대의 활동에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당사 역시 적극 지원토록 할 것입니다.

최수영씨의 향후 행보에 관하여 당사와 아티스트의 신중한 결정으로 늦게나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말씀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향후 당사는 최수영씨를 아끼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소통 채널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