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PD “슈퍼주니어 ‘3분 남친’, 강력하다…방송 가능 수위인지 고민”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SNL9 슈퍼주니어' 3분 남친 / 사진제공=CJ E&M

tvN ‘SNL9 슈퍼주니어’ 3분 남친 / 사진제공=CJ E&M

tvN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로 출연하는 슈퍼주니어가 역대 가장 강력한 ‘3분 남자친구’를 공개한다.

오는 1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 슈퍼주니어 편에서 인기 코너 ‘3분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날 호스트와 크루들이 함께 만들어갈 ‘3분 시리즈’는 특별한 날에도 남자친구가 없는 이세영의 허전함을 달래기 위해 특별히 ‘3분 남자친구’로 꾸며져 다채로운 분장과 코믹함이 가미된 연기를 보여준다.

호스트로 출연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다양한 콘셉트의 남자친구로 변신에 이세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희철은 ‘순수한 남자친구’라는 이름으로 등장한다. 여자친구보다 더 예쁜 외모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할 김희철은 콘셉트에 걸맞은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 가득한 연기를 펼친다. 또 순수한 남자친구 답지 않은 파격적인 성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

멤버 동해는 ‘감성적인 남자친구’를 연기한다. 감미로운 음악을 여자친구와 함께 감상할 만큼 감성적인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동해는 사소한 자연 현상마저 가슴 아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특의 ‘리드해주는 남자친구’, 예성의 ‘멀티플레이어 남자친구’, 신동의 ‘결혼하고 싶은 남자친구’ 은혁의 ‘실한 남자친구’가 안방극장을 찾아가 볼거리 가득한 ‘3분 시리즈’를 선보인다.

‘SNL9’ 제작진은 “호스트 슈퍼주니어의 연기력이 대단하다. 아이디어 회의부터 사전 촬영까지 빈틈없고 쉴 틈 없는 개그와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예상보다 더욱 농익은 연기를 펼치며 방송이 가능할지 고민되는 수위의 결과물이 속속 나오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