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요TV’ 업텐션, 보물찾기 게임 진행 “포토카드를 찾아라”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의 ‘업텐션의 사생활’/사진=‘해요TV’ 캡처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의 ‘업텐션의 사생활’/사진=‘해요TV’ 캡처

그룹 업텐션이 ‘해요TV’의 ‘업텐션의 사생활’을 통해 ‘보물찾기’ 게임을 즐겼다.

지난 9일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의 ‘업텐션의 사생활’에 출연한 업텐션은 두 팀으로 나뉘어 ‘보물찾기’ 게임을 진행했다. 쿤, 고결, 비토, 선율이 한 팀이 되어 포토카드를 숨겼으며 진후, 웨이, 환희, 샤오가 한 팀이 되어 숨겨진 포토카드를 찾으러 다니며 활력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고결은 이불 커버 속, 신문지 사이 등 찾기 어려운 곳에만 포토카드를 숨겨 보물을 찾는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고결의 맹활약으로 보물을 숨긴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고 상품을 받아가 나머지 멤버들의 부러움을 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노래방 게임’에서 업텐션은 박진영의 ‘살아있네’와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부르며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뜨거운 파티장으로 변신시켰다. 게임의 상품으로 ‘소고기 먹방’을 하게 된 멤버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비글미’의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 ‘해요TV’의 ‘업텐션의 사생활’에서 미공개 영상으로 남겨 둔 보물을 숨기는 멤버들의 모습은 ‘해요TV’ 감독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