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러블리즈, ‘종소리’ 2차 티저 공개 “날 설레게 하는 종소리”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러블리즈 '종소리' 2차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종소리’ 2차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 곡 ‘종소리’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독점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실에 모여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냈다. 그중 멤버 서지수가 엽서에 ‘첫눈이 왔으면 좋겠다. 들리는 종소리’라는 문구를 적어 보이자, 종소리가 들렸고 첫눈에 대한 기대와 설렘 가득한 감성을 자극했다.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는 러블리즈의 모습들도 눈에 띈다. 멤버들은 각자 뜨개질을 하거나, 목도리와 털모자을 써보기도 하고, 스노우볼을 들고 소원을 빌기도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저 멀리 들리는, 날 설레게 하는”라며 곡 일부분과 함께 공개된 화려한 군무까지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 ‘종소리’는 새롭게 떠오르는 프로듀서인 원택(1Take)과 탁(TAK)의 곡으로 러블리즈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이들과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러블리즈의 미니 3집은 첫 1위를 안겨준 ‘지금, 우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러블리즈는 데뷔 3주년를 맞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러블리즈는 오는 1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는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