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빅톤 “‘나를 기억해’ 용준형·김태주와 작업, 좋은 곡 나왔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빅톤 / 사진제공=네이버 V 라이브

빅톤 / 사진제공=네이버 V 라이브

그룹 빅톤이 신곡 ‘나를 기억해’를 통해 하이라이트 용준형, 작곡가 김태주와 함께 작업했다고 알렸다.

빅톤은 8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니 4집 ‘From. VICT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는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찬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에 대해 “하이라이트 선배들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어쩔 수 없지 뭐’ 이기광 선배의 ‘What You Like’를 작업한 하이라이트의 용준형 선배와 김태주 작곡가의 프로듀싱팀 굿라이프(Good Life)가 만든 곡”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용준형 선배는 바쁜 탓에 자주 뵙지 못했다. 대신 김태주 작곡가와의 작업을 통해 피드백을 받고 좋은 곡이 나왔다”고 고마워했다.

‘나를 기억해’는 떠나가는 연인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풀었다. 멤버 한세가 직접 랩메이킹에, 승우와 찬은 안무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병찬은 “우리의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좋다”고 곡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 외에도 승식은 ‘뒤돌지마’를, 수빈은 ‘Have A Goof Night’을, 세준과 찬은 ‘사랑하기 때문에’를, 한세와 승우는 ‘TIMELINE’을 앨범에서 좋아하는 곡으로 꼽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