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워너원, ‘Beautiful’ M/V 프롤로그 공개 (ft.차승원X리틀 워너원)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신곡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신곡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신곡 ‘Beautiful’의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9일 오후 1시 1분 워너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Beautiful’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 프롤로그에는 배우 차승원과 리틀 워너원이 된 아역 배우들이 열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됐던 티저에서는 강다니엘이 권투 경기를 하는 것으로 끝났다. 이에 이어진 프롤로그에는 극 중 두 형제를 둔 아버지를 맡은 차승원이 IMF로 어려워진 집안 사정때문에 가족들과 야반도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한 아이가 장난을 치다 놓친 공을 주우러 가며 가족을 잃는다. 이 아이는 결국 보육원에 가고, 그 곳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다. 이들의 모습이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과 교차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차승원은 뮤직비디오의 장면 속 디테일을 위해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상의하는 등 열정을 보였다. 또 리얼한 연기로 각박한 현실에서 아이까지 잃어버린 비운의 아버지를 극적으로 그려냈다. 어려운 시절을 살아가는 모든 세대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프롤로그에 이어 오는 10일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의 트레일러도 공개된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 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 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이 50만장에 달해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 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되고 있다.

워너원은 13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내놓고, 같은 날 오후 7시 Mnet 과 tvN 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Beautiful’을 최초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