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X딘딘, ‘더 패키지’ OST 10일 정오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나영, 딘딘

/사진=김나영(왼쪽), 딘딘

가수 김나영과 딘딘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OST ‘The Package’ 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더 패키지’의 여섯번째 OST ‘The Package’가 오는 10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여섯번째 OST ‘The Package’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와 이름까지 똑같아 더욱 주목받고 있는 ‘The Package’ 티저 영상에는 ‘더 패키지’의 아름다운 장면과 함께 김나영과 딘딘의 목소리가 공개되면서 드라마와 OST 에 대한 기대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김나영은 2013년 Mnet ‘슈퍼스타 K5’에서 출연해 가창력을 입증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2014년 데뷔 싱글 ‘니 말대로’를 발표하며 발라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그럴리가’, ‘Believe me’ 등 꾸준히 음원을 발매해오며 2015년 발매한 싱글 앨범 ‘어땠을까’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믿고 듣는 가수 반열에 올랐다.

딘딘은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각종 OST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예능 방송에서 활약을 펼쳐온 딘딘은 칸토, 코니, 민아 등 듀엣 음원을 통해 래퍼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2014년 싱글 ‘No Limits’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딘딘은 대중과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중이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가는 여행 드라마다.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받았으며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연출을 맡았다.

김나영과 딘딘이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