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베스트 컷 공개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그룹 EXID 5주년 화보 베스트컷/사진제공=메이크스타

그룹 EXID 5주년 화보 베스트컷/사진제공=메이크스타

그룹 EXID가 팬들의 크라우드 펀딩으로 제작된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발간을 앞두고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9일 오전 공개된 EXID 화보베스트 컷은 촬영에 참여한 신혜림, 강희국,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보집 촬영은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장소와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어 다섯 명의 화보를 한 권의 책으로 모아 놓은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잠시 쉬고 있는 멤버 솔지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EXID의 화보집을 기획한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이번 EXID 화보 촬영은 각 멤버들의 개성과 색깔을 조금 더 가까이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그려내고자 했다”며 “이번 화보집을 통해 각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한껏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며 화보집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전세계 팬들의 참여로 목표금액 300% 초과 달성하며 완성됐다. 목표금액 300% 초과 달성 했다. 뿐만 아니라 EXID는 지난 7일 발매한 4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덜덜덜’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EXID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메이크스타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에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만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이 제공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