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퍼펙트 벨벳’ 티저 이미지 공개…’피카부’ 기대감 UP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레드벨벳 슬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슬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정규 2집 컴백을 알린 레드벨벳이 멤버 슬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슬기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에 수록된 디스코 풍의 댄스곡 ‘봐(Look)’ 음원 일부가 삽입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전 10시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슬기의 티저 이미지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봐(Look)’ 하이라이트 음원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을 공개한다. ‘퍼펙트 벨벳’에는 타이틀곡 ‘피카부(Peek-A-Boo)’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됐다.

특히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쿨한 사랑 방식을 가진 현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에 비유해 새로운 사랑에게 느낀 짜릿한 감정을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했다.

레드벨벳 슬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슬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7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레드벨벳이 여름 히트작 ‘빨간 맛’으로 대성공을 거둔 후 새로운 앨범으로 2017년 연말을 지배하려 한다”고 언급하며, “‘피카부’는 중독성 있는 훅이 포함된 역동적인 곡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레드벨벳이 ‘루키’와 ‘빨간 맛’에 이어 올해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세 번째 신곡”이라고 소개하는 등 레드벨벳의 컴백 소식을 자세히 전해 글로벌한 관심을 확인케 했다.
레드벨벳은 정규 앨범이 발매되는 17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피카부 (Peek-A-Boo)’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