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빅톤, 새 앨범 단체 티저+하이라이트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빅톤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빅톤 / 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컴백을 하루 앞둔 보이그룹 빅톤이 단체 티저 이미지와 전곡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빅톤은 8일 0시와 정오,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센터 등을 통해 미니 4집 ‘From. VICTON’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롤링 뮤직 티저를 각각 선보였다.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빅톤은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사진에선 교복을 입은 빅톤의 청량함이, 또 다른 사진에선 빅톤의 그윽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강조됐다.

롤링 뮤직 티저에는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비롯해 수록곡 ‘사랑하기 때문에’ ‘HAVE A GOOD NIGHT(Stage Ver.)’, ‘뒤돌지마’ ‘TIMELINE’ ‘나를 기억해(Acoustic Ver.)’ 등 6개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빅톤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발표하는 것이다. 그런 만큼 직접 작사와 랩메이킹, 안무에도 참여하며 공을 들였다.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하이라이트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결성한 프로듀싱 팀 ‘Good Life’ 가 프로듀싱 한 팝 댄스 곡이다. 떠나가는 연인이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아련한 가사로 담아냈다.

멤버 한세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빅톤의 색을 더했다. 안무에는 멤버 승우와 찬이 참여해 또 다른 재능을 발휘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발랄한 노래 위에 빅톤의 청량감까지 더해지는 ‘사랑하기 떄문에’ 빅톤 전체가 작사에 참여하여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HAVE A GOOD NIGHT(Stage Ver.)’ 어쿠스틱 기타 위에 온전히 얹어진 빅톤의 목소리와 가창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뒤돌지마’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서정적인 가사에 담아낸 ‘TIMELINE’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잔잔한 아련함을 보여주는 ‘나를 기억해(Acoustic Ver.)’ 등을 통해 빅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빅톤의 미니 4집 ‘From. VICTON’은 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