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연말 콘서트 티켓 오늘(8일) 정오 판매 시작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싸이 '올나잇 스탠드' / 사진=YG

싸이 ‘올나잇 스탠드’ / 사진=YG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가 오늘(8일) 정오부터 티켓을 판매한다.

하루 전인 7일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싸이는 바로 다음날 티켓 판매를 시작,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지난 여름 열린 ‘흠뻑쇼’는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수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고 3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올나잇 스탠드’ 역시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서 ‘흠뻑쇼’ 못지 않은 치열한 티켓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싸이는 위트 넘치는 공연 관람 유의사항을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육감적인 공연광란을 위한 식스센스’라는 제목의 공지에서 ‘광객’의 필수품으로 표, 물, 근력을 꼽았다.

‘공연 전 음주’ 항목도 눈길을 끈다. ‘양껏 드시고 오심 저 대신 변기만 보다 갈 수 있다. 간에 기별만 갈 정도의 음주 후 관람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권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는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라고 콘서트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밝히며 팬들의 관심을 독려했다.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7-밤샘의 갓싸이’ 는 오는 12월 22일~24일 부산 사직체육관, 12월 28일~3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모든 공연은 밤 11시 42분 시작되는 밤샘 무대라서 ‘밤샘의 갓싸이’라는 부제를 달았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