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지어반, ‘썸탈꺼야’ 남자 버전 공개…마성의 라이브 듀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지어반 '썸탈거야' 커버 영상 / 사진제공=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지어반 ‘썸탈꺼야’ 커버 영상 / 사진제공=네버랜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알앤비 듀오 지어반(G Urban)이 ‘썸탈꺼야’를 남자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지어반(홍혁수·라경원)은 지난 7일 오후 페이스북 페이지 ‘너만 들려주는 음악’을 통해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썸탈꺼야’를 남자 버전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밝은 햇볕이 들어오는 창가 앞 소파에 나란히 앉아 사이좋게 리듬을 타면서 노래를 부르는 지어반 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미니멀한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춰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로 ‘썸탈꺼야’를 라이브로 소화했다. 두 남자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이 곡은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달하며, 누리꾼들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마이클 잭슨부터 자이언티까지 팝과 가요를 넘나드는 다양한 커버 영상들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지어반은 또 하나의 명품 커버 영상을 탄생시키며 곧 공개될 이들의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음을 녹이는 달달한 곡들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수많은 마니아 팬들을 거느린 지어반은 오는 10일 새 디지털 싱글 ‘아는 사람’을 발표한다. 특히 사랑에 빠진 많은 남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이전에 발표한 곡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의 멜로디가 담길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지어반의 신곡 ‘아는 사람’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