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한국-베트남 우정 콘서트’ 참석… 천지X니엘 스페셜 MC 발탁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틴탑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틴탑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이 ‘2017 한국-베트남 우정 콘서트’에 참석한다.

틴탑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하에 베트남 호치민 젬센터(Gem Center)에서 개최되는 ‘Korea-Vietnam Friendship Concert 2017 with KBEE(이하 ‘2017 한-베 우정 콘서트’)’에 참여한다. 멤버 천지와 니엘은 스페셜 MC도 맡을 예정이다.

이는 틴탑을 향한 베트남 팬들의 러브콜로 성사됐다. 틴탑은 공연을 통해 대표 곡들과 더불어 ‘칼군무’를 선보여 현지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틴탑 천지(왼쪽), 니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틴탑 천지(왼쪽), 니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특히 천지와 니엘은 그간 여러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MC를 맡으며 재치 있는 말솜씨와 진행 능력을 인정받은 바. ‘2017 한-베 우정 콘서트’에서의 활약도 기대된다.

틴탑은 지난 7일 베트남에 입국했다. 틴탑을 환영하기 위해 모인 수천 명의 현지 팬들로 베트남에서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앞서 틴탑은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 기념 특집 MBC ‘쇼! 음악중심’와 KBS2 ‘뮤직뱅크 in 하노이’를 통해 베트남을 방문해 인기를 얻었다. 특히 ‘쇼! 음악중심’에서는 베트남 민요 ‘배오 얃 머이 쪼이(Bèo Dạt Mây Trôi)’를 불러 현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틴탑이 출연하는 ‘2017 한-베 우정 콘서트’은 MBC 플러스와 베트남 V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