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가 온다”…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러블리즈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Fall in Lovelyz’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5일 공개된 타이틀 곡 ‘종소리’를 포함해 ‘Spotlight’, ‘삼각형’, ‘그냥’, ‘FALLIN’’, ‘비밀정원’, ‘졸린 꿈’까지 7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종소리’는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인 원택(1Take), 탁(TAK) 작곡가의 곡으로 러블리즈와는 처음 작업하는 것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원택(1Take)과 탁(TAK)은 인피니트의 ‘AIR’, 골든차일드의 ‘내 눈을 의심해’를 통해 새로운 사운드를 선보이는 프로듀서로서 주목 받고 있다.

러블리즈의 새 앨범 ‘Fall in Lovelyz’는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데뷔 3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이에 새로운 프로듀서와의 협업과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14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all in Lovelyz’를 발매하며, 이날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