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오늘(8일) 첫 싱글 ‘초코코 팩토리’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구구단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이 첫 번째 싱글 앨범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를 오늘(8일) 오후 6시 공개한다.

구구단은 싱글 ‘초코코 팩토리’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의 뮤직비디오 완편 동시 공개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달콤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음악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구구단은 실력과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돌아온다.

타이틀곡 ‘초코코’는 반복적인 후렴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퍼포먼스로 중독성을 선사한다. 구구단만이 그려낼 수 있는 달콤한 매력에 신비로운 느낌을 가미해 매혹적인 곡으로 탄생됐다.

타이틀곡이 구구단의 재기발랄한 매력에 집중됐다면 수록곡 ‘Lucky(럭키)’와 ‘스노우볼(Snowball)’에서는 구구단의 짙은 감성이 담겼다.

음원 출시와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영상미로 유명한 디지페디 감독이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나같은 애’에 이어 다시 한 번 합작해 차별화 된 색깔을 이어간다.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모티브 삼아 화려하면서도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초콜릿을 만드는 윌리웡카와 움파룸파족에 도전한 구구단의 색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다.

구구단은 이날 ‘초코코 팩토리’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초코코’로 각종 음악 무대에 선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