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오늘(7일)부터 3차 투표 시작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JTBC '믹스나인' 3차 사전 투표 안내문/사진제공=JTBC

JTBC ‘믹스나인’ 3차 사전 투표 안내문/사진제공=JTBC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의 3차 사전투표가 7일부터 시작된다.

‘믹스나인’은 7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3차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세 번째 기획사 투어에서 공개되는 소녀 소녀 중 응원하고 싶은 참가자를 선택해 투표하는 방식이며 계정 별로 1일 1회 성별에 상관없이 총 9명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두 소년 소녀의 오디션 비하인드 영상은 3회 본방송 말미와 방송 종료 후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1차 사전투표에서는 라이브웍스컴퍼니의 이루빈과 페이브엔터테인먼트의 참가자 이수민이 각각 남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차 사전투표에서는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김민석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의 전희진이 각각 남녀 1위를 차지하며 대중의 주목받았다.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Mnet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치열한 대결을 통해 각각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그룹을 만들어 남성 그룹과 여성 그룹 데뷔를 목표로 승부를 벌인다.

3차 투표 결과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