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황금빛’ 이어 ‘2017 Asia Artist Awards’ 참석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배우 서은수/사진제공=UL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은수/사진제공=UL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은수가 제 2회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에 참석해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모두 포함해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시상식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서은수는 2016년 유명 자양강장제 CF에서 청순한 외모와 밝은 이미지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드라마 SBS ‘질투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OCN ‘듀얼’ 등을 통해 다양한 이미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서은수는 지난 5일 최고 시청률 36%를 뛰어 넘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지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주목받고 있다. ‘AAA’ 참여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AAA’는 수상자 선정에 공정성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권 국가 뿐만 아니라 미주지역과 유럽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는 것. 오는 1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