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초코코’ MV 티저 공개…’달콤 큐티 뀨단 매직’ 예고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구구단 '초코코'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초코코’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젤리피쉬

컴백을 하루 앞둔 구구단이 새 앨범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지난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일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액트3 초코코 팩토리(Act.3 Chococo Factory)’ 타이틀곡 ‘초코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초코코’가 지닌 달콤하면서도 기묘한 분위기에 구구단의 깜찍한 매력을 더해 반전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구단은 아기자기한 공장에서 초콜릿을 만드는 일사불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레드 드레스를 입은 채 인형처럼 움직이는 모습은 초콜릿의 달달한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며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오직 초콜릿 맛보기를 꿈꾸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발랄하면서도 재밌게 표현돼 신선한 매력을 안긴다. 구구단을 감시하는 듯한 커다란 인형의 눈과 디테일한 표현들로 기묘한 분위기도 풍긴다.

또 타이틀곡 ‘초코코’가 지닌 중독성 강한 멜로디부터 ‘초코코 코코코코코코’가 반복되는 가사, 신비로운 비주얼까지 구구단은 짧은 티저 영상 안에서도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보여주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구구단의 첫 싱글 앨범과 타이틀곡 ‘초코코’는 오는 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