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6일) 새 앨범 ‘TEEN, AGE’ 공개…타이틀곡 ‘박수’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세븐틴/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이 6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앨범 ‘틴, 에이지(TEEN, AGE)’를 공개한다.

세븐틴은 ‘틴, 에이지(TEEN, AG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박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2017 SEVENTEEN PROJECT)’의 마무리이자 새로운 세븐틴의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 앨범이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박수’를 비롯해 인트로곡 ‘新世界’를 시작으로 ‘박수’의 페어송인 ‘모자를 눌러 쓰고’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캠프파이어’ 등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박수’는 블루스한 락을 기반으로 하여 펑키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소년으로서의 세븐틴을 마무리 짓는 1막에 박수를 보낸다는 의미와 함께 모든 슬픔과 방황을 돌파하고 성장한 모습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컴백 프로모션으로 공개한 3편의 스페셜 클립을 통해 감각적이며 독특한 영상미를 자랑했기에 ‘박수’의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를 모은다.

세븐틴은 앨범 공개와 함께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