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팬들과의 모든 순간이 ‘원더풀 모먼트'”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위키미키의 ‘위키미키 원더풀 모먼트(Weki Meki Wonderful Moment)’ 팬미팅 / 사진제공=판타지오

위키미키의 ‘위키미키 원더풀 모먼트(Weki Meki Wonderful Moment)’ 팬미팅 / 사진제공=판타지오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위키미키 원더풀 모먼트(Weki Meki Wonderful Moment)’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5일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창동에 위치한 ‘창동 플랫폼 61’에서 ‘위키미키 원더풀 모먼트(Weki Meki Wonderful Moment)’라는 제목으로 팬미팅을 개최했다. 팬미팅의 타이틀 ‘위키미키 원더풀 모먼트’는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함께했던 멋진 순간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본다는 것을 뜻한다.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팬미팅의 문을 연 위키미키는 이후 최유정과 김도연의 진행으로 다양한 코너들을 이어가며 팬들과 교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멤버들의 사소한 순간들을 공유하는 ‘위키미키 8문 8답’, 위키미키를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포스트잇 토크 등을 진행했다. 코너를 통해 멤버들은 서로에 대해 새로운 면을 발견하기도 하고 팬들에게 답을 얻기도 하면서 데뷔 전후 동안 팬들과 함께 했던 다양한 순간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다이나믹 모먼트’라는 주제로 위키미키의 주 특기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었던 랜덤 댄스 코너는 팬들의 가장 큰 환호를 받았다. 위키미키는 자신들의 노래는 물론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엑소의 ‘으르렁’ 등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그 외에도 단체사진 촬영, ‘네버랜드(Neverland)’‘너란 사람’‘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등 여러 수록곡 무대를 쉼 없이 보여줬다.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위키미키는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좋아해 주시고 무한 사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오늘 또 다른 추억의 순간을 만든 것 같고 저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원더풀 모먼트’라고 생각한다.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밝혔다.

‘위키미키’는 탄탄한 실력을 갖춘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신예 걸그룹이다. 틴에이저의 ‘틴(teen)’과 걸크러쉬의 ‘크러쉬(Crush)’를 합성한 ‘틴크러쉬’ 콘셉트로 데뷔했다. 현재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