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쌔미 첫 EP앨범, 오늘(4일) 오후 6시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닉앤쌔미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닉앤쌔미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실력파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의 첫 EP앨범 ‘Without You’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일리시 모던팝을 선보이는 닉앤쌔미의 이번 EP앨범에는 이들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총 6곡이 수록, 그 중 타이틀 곡 ‘Without You’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경을 그린 곡이다.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김형석 작곡가와 닉이 함께 연주한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국내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영어버전의 ‘Without You’를 비롯해 앨범 발매 전부터 여러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아온 달콤한 사랑 노래 ‘One Love’, 그리고 같은 곡이지만 전혀 다른 스토리를 담고 있는 한국어 버전의 ‘원래’가 수록됐다.

지난 6월 공개된 데뷔곡 ‘Baby You Love Me’와 8월 발매한 두번째 싱글 ‘Belong To Me’까지 더해져 닉앤쌔미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발표곡을 이번 EP앨범을 통해 모두 감상할 수 있어 팬들에게 더욱 뜻 깊은 앨범이 될 것이다.

김형석과 김이나 뿐만 아니라타이틀 곡 ‘Without You’ 뮤직비디오에는 ‘SNL 9’ 크루로 맹활약 중인 배우 김현주와 모델 박상혁이 출연한다.  또 유명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의 협업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일러스트와 캐릭터를 제작하는 등 이번 닉앤쌔미의 첫 EP앨범은 각 분야 아티스트들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닉앤쌔미의 새 앨범 ‘Without You’는 오늘(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