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활동기 담은 ‘러브 레코드’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뉴이스트W '러브 레코드' / 사진=영상 캡처

뉴이스트W ‘러브 레코드’ / 사진=영상 캡처

뉴이스트 W가 네 번째 ‘러브 레코드(L.O.Λ.E RECORD)’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뉴블컴퍼니’ 콘셉트로 팬사인회를 준비하는 뉴이스트 W의 모습이 담겼다. ‘뉴블컴퍼니’는 팬미팅 ‘러브 & 드림(L.O.Λ.E& DREAM)’에서 공개했던 영상으로,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뉴이스트 W는 이번 활동 팬사인회 현장에서 ‘뉴블컴퍼니’ 영상과 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사원증까지 목에 걸고 나타난 멤버들은 상황극을 선보이는 등 보는 이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으며 팬들과 함께한 팬사인회 현장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선사했다.

이어 뉴이스트 W는 음악 방송 대기실을 전격 공개했으며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뿜어냈다. 멤버 아론과 렌은 ‘러브 레코드’를 함께 모니터 하기도 했으며 옥타브 게임을 하는 등 현실 형제 같은 모습을 보였다.

또한 멤버들은 대기실에서도 계속해서 춤추고 노래를 불렀으며 특히 아론은 카메라 앞에서 쉬지 않고 장난을 쳐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팬사인회 현장과 무대 뒷모습까지 활동기 비하인드를 알차게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뉴이스트 W는 최근 ‘웨어 유 엣(WHERE YOU AT)’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