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더 패키지’ 키스신 中서 화제… 웨이보 실검 2위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JTBC '더 패키지'에 출연하는 정용화(왼쪽),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 사진제공=FNC, 웨이보 캡처

JTBC ‘더 패키지’에 출연하는 정용화(왼쪽),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 사진제공=FNC, 웨이보 캡처

정용화가 JTBC 금토드라마더 패키지’ 키스신으로 중국 SNS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랐다.

지난달 28일 방송된더 패키지에서는 산마루(정용화)와 윤소소(이연희)의 키스신이 공개됐다이후 웨이보에서는정용화’, ‘정용화 키스신등의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 2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중국 팬들은 정용화가 게재하는 모든 웨이보글에 키스신 장면을 캡처해 댓글로 도배하며 애정 어린 질투를 보냈다. 이에 정용화는댓글금지 하하하하라며 농담 섞인 반응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고 또 다시정용화 댓글금지가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어 ‘시나 오락등 다수의 중국 주요 매체 SNS 계정에서도 정용화와 팬들의 반응을 게재하며 정용화를 집중 조명했다.

정용화는 이와 같이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 특히 진심을 담은 소통으로정왕홍’(파워 블로거와 같은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칭하는왕홍에서 따온 말)이라 불릴 정도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용화는더 패키지에서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물론 부드러운 눈빛과 말투로 여행지에서 꿈꾸는 사랑과 낭만을 표현하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정용화가 출연하는 JTBC ‘더 패키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