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타이틀곡 ‘Beautiful’… 영화 같은 M/V 티저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뷰티풀'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뷰티풀’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워너원은 3일 오후 1시 1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되는 ‘To Be One’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의 타이틀곡 ‘Beautiful’의 무비 버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권투경기장의 사각링 위에 피를 흘리는 강다니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새벽녘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장면이 교차되다가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영상의 마지막은 다시 강다니엘이 장식한다. 그의 아련한 눈빛 위로 타이틀곡의 제목인 ‘Beautiful’이 나타나는 것으로 끝을 맺는다.

이와 함께 서정적인 멜로디와 첼로 사운드, 영상 끝무렵 나오는 “I miss you so much”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했다.

‘Beautiful’의 뮤직비디오는 무비 버전과 퍼포먼스 버전으로 각각 공개된다. 무비 버전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무비 버전은 워너원 멤버들이 연기에 도전해 의미가 남다르다. 또 이색적인 촬영기법과 편집 기술을 사용해 차별화를 뒀다. 특히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감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는 용이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연기파 배우 차승원이 카메오로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워너원은 ‘WANNA’ 와 ‘ONE’ 각 버전별 콘셉트를 담은 멤버 티저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과 계절에 맞는, 반항적인 청춘의 눈빛과 분위기를 각각의 매력을 담아 표현했으며, 개인 콘셉트 포토, 시네마틱 콘셉트 티저, 유닛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리패키지 앨범임에도 선 주문량이 50만 장에 달해 데뷔앨범 시리즈 누적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워너원은 오는 13일 앨범을 발매하며, 내달 서울과 부산에서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도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