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키’ 강다니엘X옹성우, 뉴이스트 JR과 재회… ‘심리 대결’ 펼친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 사진=SBS '마스터키'

/ 사진=SBS ‘마스터키’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SBS ‘마스터키’를 통해 뉴이스트 W JR(종현)과 심리게임을 펼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마스터키에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프듀2’)에 출연했던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뉴이스트W JR(종현)과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

이날 방송에는 이수근전현무샤이니 키엑소 찬열뉴이스트W JR, 갓세븐 진영위너 송민호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와 트와이스 사나배우 이선빈 등이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천사와 악마’ 마스터키를 찾기 위한 심리 게임 대결을 펼친다.

앞서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프듀2’에서 동고동락했던 뉴이스트W JR를 만나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세 사람은 매 게임 쉬는 시간마다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마스터키를 가진 자를 찾기 위한 끝없는 심리싸움을 펼치며 긴장감을 늦추지 않았다는 소식까지 전해져 긴장감을 더했다.

워너원 강다니엘X옹성우와 뉴이스트W JR의 재회그리고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플레이어들의 심리 싸움 현장은 오는 4일 오후 6 10분에 방송되는 ‘마스터키에서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