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X여자친구 은하, ‘더 패키지’ OST 오늘(3일) 발매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JTBC '더 패키지' OST '오늘따라 예쁘다' 앨범 자켓 이미지 / 사진제공='더 패키지'

JTBC ‘더 패키지’ OST ‘오늘따라 예쁘다’ 앨범 자켓 이미지 / 사진제공=’더 패키지’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 여자친구 은하가 가창한 JTBC 금토드라마 ‘ 패키지 OST ‘오늘따라 예쁘다 오늘(3) 공개된다.

오늘(3) 오후 6시 공개되는오늘따라 예쁘다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달달함을 그려냈다. 이에 윤딴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은하의 상큼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연인들의 마음 대변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은하는 2015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했으며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드러냈다이후 드라마 OST 황치열틴탑의 천지  듀엣 음원까지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2014 ‘반오십이라는 앨범으로 음악활동을 시작한 윤딴딴은 이후 꾸준한 음원활동과 공연활동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OST 앨범을 통해 ‘더 패키지 배경음악인 ‘Imagine’ 선공개된다. ‘Imagine’ 크로스오버 가수 임지은이 음악감독인 개미의 곡에 작사와 가창을 맡은 곡이다.

더 패키지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가는 여행드라마.

윤딴딴과 여자친구 은하의오늘따라 예쁘다 임지은의 ‘Imagine’ 오늘(3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