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신곡 ‘초코코’ 안무 스포일러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구구단/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구구단의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 핵심 안무가 깜짝 공개됐다.

2일 오후 구구단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초코코’ 포인트 안무가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구구단은 40초 분량의 짧은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도 ‘초코코’ 핵심 안무 및 멜로디와 발랄하면서도 깜찍한 매력까지 두루 담아냈다. 개성 강한 그룹답게 색다른 디자인과 구성 편집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치 한 누리꾼이 컴퓨터 내 폴더를 열어보는 듯한 시선으로 시작돼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거나 눈을 깜빡거리는 설정으로 긴장감을 유발한다.

화면 하단에는 ‘어 이게 뭐지?’ ‘구구단이다’ ‘엥? 끝이라고?’ ‘더 보고 싶은데’라는 자막이 실시간 댓글처럼 나오며 구구단의 영상 파일을 들여다보는 듯한 설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구단은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초코코’ 힌트를 공개했다. 멜로디 중 일부인 ‘나나나나’하고 부르면서 손뼉을 치는 모습으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멜로디이자 안무임을 드러냈다. 또 다같이 ‘초코코 코코 입입입’이라고 말해 ‘코코코 입’같은 가사로 중독성을 자아냈다.

영상 중간 깜찍한 웨이브 군무로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 구구단은 수수한 차림에도 물오른 미모를 드러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구구단은 오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초코코 팩토리(Act.3 Chococo Factory)’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초코코)’로 활동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