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란, 크러쉬 피처링 신곡 ‘러브 스토리’ 1차 티저 이미지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수란 신곡 티저/사진제공=밀리언마켓

수란 신곡 티저/사진제공=밀리언마켓

가수 수란이 크러쉬와의 듀엣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수란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크러쉬가 피처링한 신곡 ‘러브 스토리’의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SNS 게시글을 모티브로 핑크색 배경에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가 하트 모양 아이콘과 함께 담겨있으며, 온통 핑크빛으로 가득한 이미지를 선보여 달콤한 러브송을 예고했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수란, #크러쉬, #러브스토리, #171110, #6PM 등의 해시태그들로 크러쉬의 피처링 및 신곡 발매일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0일 발매되는 수란의 ‘러브 스토리’는 사랑에 빠진 남녀의 알콩달콩한 연애를 담은 알앤비 러브송으로, 크러쉬가 피처링에 참여한다고 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수란과 크러쉬는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이번 신곡을 통해 남다른 케미를 뽐낼 것을 예고했다. 크러쉬는 남자, 수란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해 달콤한 노랫말을 주고받으며 감성을 전할 전망이다.

수란은 빈지노, 얀키, 창모, 방탄소년단 슈가, 딘 등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뚜렷한 두각을 보여왔으며, 이번에는 크러쉬와의 듀엣으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수란의 신곡 ‘러브 스토리’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