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컴백쇼’, 11월 13일 Mnet·tvN 공동 생방송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단독 컴백쇼 로고 / 사진제공=CJ E&M

워너원 단독 컴백쇼 로고 / 사진제공=Mnet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에 오른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단독 컴백쇼를 방송한다.

Mnet은 “오는 13일 오후 7시, 워너원 컴백쇼 ‘COMEBACK WANNAONE [Nothing Without You]’을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 한다”고 2일 밝혔다.

같은 날 데뷔 앨범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내놓는 워너원은 컴백쇼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COMEBACK WANNAONE [Nothing Without You]’는 워너원만의 콘텐츠로 60분을 가득 채운다. 워너원은 앞서 불안하고 반항적인 청춘의 모습을 담은 WANNA 버전과 가족 같은 모습을 담은 ONE 버전 등 상반된 분위기의 앨범 커버를 공개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워너원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컴백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너원 멤버들의 끼와 매력을 가득 담은 스페셜 영상들도 컴백쇼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특별 무대를 영상에 담아 선보이는 것. 또 멤버들의 유쾌한 폭로전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뒷 이야기가 담긴 영상들도 만나볼 수 있다.

워너원의 단독 컴백쇼‘COMEBACK WANNAONE [Nothing Without You]’은 오는 13일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