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우아하게’ MV 2억뷰 돌파… ‘라이키’ 까지 6연속 히트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트와이스 '우아하게'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 사진제공=JYP

트와이스 ‘우아하게’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 사진제공=JYP

 

트와이스의 데뷔곡우아하게(OOH-AHH하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우아하게’ MV 2일 오전 2시를 기준으로 2 2610건의 조회수를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티티(TT)’, ‘치어 업(CHEER UP)’에 이어우아하게까지 K팝 걸그룹 최초로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2억뷰 반열에 올리게 됐다또한우아하게부터치어업’, ‘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까지 모든 활동곡 MV 1억뷰를 기록해 ‘5연속 1억뷰 돌파라는 신기록도 세웠다.

트와이스의 기록 행진은 일본에서도 계속됐다. 지난달 18일 발매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이 현지 진출 한국 걸그룹 중 발매 당일 기준 역대 최다 판매량, 한국 걸그룹 중 초동 최다 판매량을 이틀만에 경신했다. 이어 올해 일본 아티스트를 포함해 현지에서 첫 싱글을 낸 전체 아티스트 중 초동 최다 판매,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6연속 1,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 1위 등 각종 기록을 휩쓸었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30일 정규 1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곡라이키로 컴백했다. 특히 ‘라이키뮤직비디오가 31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12 1184건을 기록하면서 공개 만 하루가 되기도 전인 22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6연속 히트를 예고했다.

트와이스타그램은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곡을 비롯해 총 1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라이키는 팝적 요소가 돋보이는 퓨처 일렉트로 팝 사운드로 트와이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오늘(2)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