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초코코’ 하이라이트 공개…달콤한 목소리 ‘중독성 UP’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구구단 '액트3. 초코코 팩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젤리피쉬

구구단 ‘액트3. 초코코 팩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구구단이 새 앨범 ‘액트.3 초코코 팩토리(Act.3 Chococo Facto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구구단 소속사 젤리피쉬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부터 ‘럭키(Lucky)’, ‘스노우볼’까지 깜찍하고 달달한 구구단의 매력이 공개됐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1분 남짓한 짧은 영상이지만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구구단의 달콤한 목소리가 이들의 음악적 성숙을 기대하게 만든다. 컴백 이미지로 화제를 모았던 강렬한 화보 컷들로 영상 배경을 구성해 물오른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도 사로잡았다.

첫 번째 트랙은 타이틀 곡 ‘초코코(Chococo)’로 ‘초 코 코’를 반복하는 후렴구가 중독성을 높인다. 초콜릿 공장을 배경으로 한 영화 속 캐릭터 윌리웡카를 모티브 삼은 구구단이 개성 강한 변신으로 컴백함을 알리고 있다. 유명 작사가 김도훈, 용배와 히트메이커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합작해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럭키’는 구구단의 새로운 매력에 집중한 노래로 통통 튀는 리듬 기타에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스노우볼’은 한층 짙어진 목소리로 돌아온 구구단의 음악적 성숙에 무게를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간절한 기다림을 표현한 가사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구구단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