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연습생 단체 안무 풀버전 공개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JTBC '믹스나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JTBC ‘믹스나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믹스나인’ 1회 출연자들의 새로운 단체 영상이 화제다.

1일 JTBC ‘믹스나인’ 제작진은 첫 번째 기획사 투어에서 만난 연습생들의 단체 오디션 안무 영상을 네이버TV, 멜론 등에 공개했다.

영상은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못했던 개개인의 모습을 좀 더 면밀히 살펴볼 수 있도록 전체 버전으로 공개됐다.  팬들은 선공개됐던 ‘30초 개인 오디션’ 영상과는 또 다른 매력의 무대 구성과 단체 퍼포먼스를 살펴볼 수 있다.

‘믹스나인’ 관계자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최대한 많이 보여주기 위해 개인 오디션 영상에 이어 단체 오디션 영상도 공개하게 됐다”며 “1회에 등장한 14개 기획사 소속 참가자들의 꾸밈없는 매력을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믹스나인’은 Mnet‘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양현석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400여명의 연습생 중 9명을 선발하여 새로운 K팝 대표 그룹을 탄생시킨다는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믹스나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회에 출연하는 연습생 80여명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오디션 영상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자신이 응원하는 9명을 성별에 상관없이 선택할 수 있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