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라이브·특급 게스트·댄스 공약… 에픽하이, 컴백 콘서트 관전 포인트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에픽하이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콘서트 2차 포스터 / 사진제공=YG

에픽하이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콘서트 2차 포스터 / 사진제공=YG

그룹 에픽하이가 오는 3 열리는 컴백 콘서트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에픽하이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3년 만에 내놓은 정규 9집에 수록된 곡들을 부른다. 타이틀곡 ‘연애소설을 비롯해 방송에서 한 번도 부르지 않은 신곡으로 목록을 구성해 신선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또 신곡에 얽힌 뒷 이야기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아이유임창정하동균김종완이하이수현 등 역대 최고의 게스트 라인업도 예고했다. 어떤 게스트가 어느 회차에 등장할 것인지 예측 불가능하기에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본헤이터’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넘을 때 댄스를 보여주기로 약속한 타블로가 춤을 출 것인지도 주목할 포인트다. 타블로이 무대를 위해 방탄소년단의 슈가에게 도움을 청했다며 궁금증을 더했다.

에픽하이의 컴백 콘서트는 오는 3일과 4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