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스트레이 키즈, 자작곡 ‘헬리베이터’ 오늘(1일) 정오 음원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JYP 스트레이 키즈 '헬리베이터' 싱글 커버 / 사진제공=JYP

JYP 스트레이 키즈 ‘헬리베이터’ 싱글 커버 / 사진제공=JYP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차세대 보이그룹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자작곡헬리베이터(Hellevator)’의 음원이 오늘(1) 정오 공개된다.

헬리베이터 JYP가 트와이스를 탄생시킨식스틴 2년 만에 Mnet과 다시 만나 선보인 새 보이그룹 선발 프로그램스트레이 키즈의 멤버들이 박진영으로부터자작곡으로 무대를 완성하라는 첫 미션을 받고 직접 만든 곡이다지옥(Hell)’엘리베이터(Elevator)’를 합성한 것으로, 꿈을 향해 집을 나온 아이들인스트레이 키즈가 고통과 노력의 시간을 넘어 정상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미 지난 10월 17스트레이 키즈첫 방송에 앞서 지난달 7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이어 뮤직비디오와 프로그램 속 퍼포먼스를 접한 팬들의 음원 요청으로 드디어 1일 정오 디지털 싱글로 발매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평균연령 만 17.7세로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까지 9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그룹명은집 나온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기존의 어떤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표출하고려는 정체성을 담았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