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데뷔앨범 ‘더 피예트’… 예지·올티 등 피처링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소희 데뷔앨범 트랙리스트(왼쪽), 피에스타 예지와 김소희 / 사진제공=뮤직웍스

김소희 데뷔앨범 트랙리스트(왼쪽), 피에스타 예지와 김소희 / 사진제공=뮤직웍스

신인가수 김소희가 피에스타 예지와 래퍼 올티의 지원사격을 받아 데뷔한다.

1일 김소희의 소속사 뮤직웍스 공식 SNS에는 그의 데뷔 미니앨범 ‘더 피예트(the Fillette)’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타이틀 곡 ‘소복소복’은 JYP 퍼블리싱 소속 프로듀서 HotSauce가 김소희 만을 위해 작업한 곡으로 보사노바 풍의 리듬과 애절하고 애틋한 김소희의 보컬 선율 그리고 몽환적이고 따뜻한 사운드의 편곡이 더해져 포근한 느낌을 완성시켰다.

또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실력을 인정 받은 피에스타 예지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정반대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김소희와 예지의 신선한 만남이 기대를 높인다.

예지에 이어 1번 트랙 ‘뜸’은 ‘쇼미더머니 6’ 싸이퍼 미션에서 프리스타일 랩으로 프로듀서들을 압도한 래퍼 올티가 피처링했다. 이 곡은 김소희의 새로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R&B 곡이다.

김소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피예트’는 그 동안 데뷔를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김소희의 다채로운 보컬과 매력을 가득 담았다. 오는 11월 8일 정오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