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9’ 김현주, 닉앤쌔미 M/V출연…오는 11월 4일 EP앨범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닉앤쌔미, 김현주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닉앤쌔미, 김현주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듀오 닉앤쌔미(Nick&Sammy)를 위해 배우 김현주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닉앤쌔미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는 “오는 11월 4일 새 EP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여자주인공으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9’(이하 ‘SNL9’)의 크루로 활약중인 김현주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현주는 모델 박상혁과 호흡을 맞춘다.

닉앤쌔미 지난 6월과 8월 두번의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한지 약4개월만에 신한카드 인디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인 ‘신한카드 루키 2017’에서 은상을 차지했다. 지난 21일에는 국내 대표 음악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7’(GMF) 무대에 섰다. 이번 닉앤쌔미의 새 EP앨범은 타이틀 곡을 비롯 전곡을 닉앤쌔미가 직접 작사 및 작곡했다.

케이튠 콜렉티브는 “그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을 위해 이번에 특별히 EP앨범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부분에 닉앤쌔미만의 음악 개성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닉앤쌔미의 EP앨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닉앤쌔미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EP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