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정윤호♥경수진, 현실 썸남썸녀? “100% 연인케미”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몬스터유니온

/사진=몬스터유니온

OCN 드라마 ‘멜로홀릭’(극본 박소영, 연출 송현욱) 정윤호와 경수진의 당도100% 연인케미가 폭발했다.

‘멜로홀릭’ 측은 29일 정윤호와 경수진의 상큼달달한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윤호와 경수진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의 풋풋한 분위기를 풍겨낸다.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꿀 떨어지는 눈빛교환과 로맨틱한 백허그 스킨십은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한 설렘을 선사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처럼 사진만으로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포스터 촬영현장 분위기는 드라마 속에서 보여질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터치로맨스 중에서도 달콤한 파트를 예고하고 있다.

정윤호와 경수진은 촬영 중 연인들 만의 애교섞인 앙탈과 장난스러운 애드립 포즈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다가도 촬영이 잠시 중단되기만 하면 절친처럼 수다삼매경에 빠지는 등 연인과 절친를 오가는 현실 썸남썸녀의 기분 좋은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연애초고수 유은호로 빙의된 정윤호는 부드러우면서도 아련한 표정연기로 현장의 여심을 술렁이게 했고, 청순발랄 한예리와 시크도도한 팜므파탈 한주리를 바쁘게 오가야만 했던 경수진의 다중이 변신에는 박수갈채가 쏟아지기도 했다.

김동희 PD는 “찍히는 사진마다 실제 커플 같은 상큼한 분위기가 생생하게 묻어나와 포스터에 쓰일 A컷을 고르기 어려웠다”며 “정윤호와 경수진의 연인케미가 고스란히 녹아든 ‘멜로홀릭’은 코믹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터치로맨스로 보시는 분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 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모바일과 웹을 통해서 11월 1일 오전 10시에 선 공개 될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