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콘서트’ 대현, 자작곡 공개 “있는 그대로의 나 담았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A.P 대현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B.A.P 대현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그룹 B.A.P 대현이 자작곡 ‘넌 어때’ ‘Dark Light’ ‘I Can’t Fly’를 공개했다. 28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2017 B.A.P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클라이맥스‘(2017 B.A.P WORLD TOUR ‘PART BABY-CLIMAX’, 이하 ’클라이맥스‘)”를 통해서다.

이날 공연에서는 B.A.P의 화려한 칼군무를 감상할 수 있는 완전체 곡들을 비롯해 멤버들의 솔로곡 공연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대현은 ‘넌 어때’ ‘Dark Light’ ‘I Can’t Fly’ 등 무려 3개 자작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앞서 그는 “있는 그대로의 저,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를 보여주고 싶다”며 “좋은 곡을 만들어 여러분에게 들려주는 갓이 저희의 가장 큰 행복”이라고 남다른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진 3개 곡을 통해 대현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었다. 대현의 감미로운 음색과 깔끔하면서도 진심이 느껴지는 창법에 일부 팬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B.A.P의 이번 월드투어는 지난 3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유럽·아시아 18개 도시 24회 공연으로 열렸다. B.A.P는 이번 투어를 통해 4만 5000여 명의 국내외 팬들을 동원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