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 카이, 멜빵에 나비넥타이 메고 ‘멍뭉미 발산’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KBS '안단테'/사진제공=유비컬쳐

KBS ‘안단테’/사진제공=유비컬쳐

KBS ‘안단테’ 카이의 멍뭉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됐다.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 제작진이 카이가 장기자랑에 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 김진경, 백철민, 송지현, 백은경 등은 밝게 웃으며 공연을 즐기고있다. 나비 넥타이를 매고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해맑게 웃고 있는 카이의 모습이 천진난만한 아이 같아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한다. 귀여운 멍뭉미를 발산하며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되됐다. 친구들과 호흡을 맞추며 깜찍한 율동을 하고 있는 카이의 모습이 행복해 보여 훈훈함을 안긴다.

검정바지, 흰 와이셔츠에 멜빵을 하고 나비넥타이를 맨 찰리 채플린이 연상되는 복고 패션으로 장기자랑을 펼치고 있는 카이와 친구들의 모습에 그들이 선보일 무대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주 카이(이시경)는 고가의 반지를 잃어버려 정신이 없던 상황에서도 친구들의 장기자랑 종목 재촉에 고민에 빠졌고 그러던 중 방안에서 한 비디오 테이프를 발견했다. 그것은 실종된 아버지가 남긴 것으로 그 테이프에서 장기자랑의 아이디어를 얻어 친구들에게 제안해 채택됐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카이가 잃어버린 반지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들과 함께 카이와 친구들이 펼치는 장기자랑이 그려질 예정으로 카이가 보여 줄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단테’ 6회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