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노트’ 박솔로몬, 현실에 없는 완벽한 고등학생…츤데레 매력 뿜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박솔로몬 / 사진=웹드라마 '복수노트' 캡처

박솔로몬 / 사진=웹드라마 ‘복수노트’ 캡처

배우 박솔로몬이 현실에는 없는 완벽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SK브로드밴드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김종선, 연출 서원태)에서 박솔로몬은 완벽한 비주얼과 츤데레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웹드라마 ‘복수노트’는 10대 소녀의 복수를 다룬 작품으로 어느 날 우연히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지는 복수노트를 손에 쥔 10대 소녀 ‘호구희’(김향기)가 자신을 대신해 복수해주는 인물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하이틴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27일 오전 10시에 공개된 웹드라마 ‘복수노트’ 1화에서 박솔로몬은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사람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구희 대신 버스비를 내주거나 구희의 ‘방귀 흑기사’가 되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또 구희의 간절한 부탁을 단번에 거절했던 첫 만남과는 달리 같은 반이 된 구희가 괴롭힘을 당하는 모습을 예의주시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차후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기대를 모았다.

극중 박솔로몬은 외모면 외모, 두뇌면 두뇌 빠지는 것 없이 타고난 완벽한 고등학생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호구인 구희와 어떤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솔로몬을 비롯해 김향기, 김환희, 차은우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복수노트’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oksusu에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