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추우커플’ 이모티콘 출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동상이몽2'

/사진=SBS ‘동상이몽2’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SBS는 27일 “‘너는 내 운명’ 속 추자현, 우효광의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 24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한 조사에서 ‘가장 부러운 연예인 부부 1위’에 꼽힌 바 있는 대세 ‘추우부부’와 매 회 화제를 몰고 있는 ‘너는 내 운명’의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 된 것.

‘동상이몽2 – 추자현, 우효광 커플콘’ 24종 패키지에는 ‘결혼 조하’ ‘마누라 싸랑해’ ‘너 죽고 나 죽고’ 등 두 사람의 유행어부터 ‘부비부비’ ‘나 잘했지’ 등 ‘우블리’의 다채로운 표정과 알콩달콩 장난기 넘치는 ‘추우부부’의 모습까지 다양한 상황별, 감정별 표현이 담겼다.

서혜진 PD는 “이모티콘을 통해 ‘추우커플’과 ‘너는 내 운명’이 시청자 분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모티콘 출시를 추진한 SBS IP 사업팀 담당자는 “‘너는 내 운명’을 본 시청자라면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출시됐던 ‘미운 우리 새끼’의 미우새 캐릭터 이모티콘과 마찬가지로 ‘동상이몽2 커플콘’ 역시 프로그램에 못지않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이 TV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여러 모델을 개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자현-우효광’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 내 이모티콘 숍에서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SBS’ 등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한 번 구매하면 기간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카카오톡뿐 아니라 다음 카페와 댓글, 카카오 스토리, 카카오 뮤직, 카카오 TV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