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명을 찾아라’, 11월 18일부터 정규 편성 확정 (공식)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tvN '김무명을 찾아라' 로고 / 사진제공=tvN

tvN ‘김무명을 찾아라’ 로고 / 사진제공=tvN

올해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tvN ‘김무명을 찾아라가 정규 편성된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특정 장소와 사람들 속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무명배우를 찾아내는 잠입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인기 스타가 아끼는 무명 배우들에게 방송 출연의 기회를 주기 위해추리 설계자로 나서고, 함께 등장하는 무명배우들을 일명김무명이라 칭한다. ‘추리 설계자인 인기스타는김무명을 숨기고, ‘김무명은 특정 장소에 소속된 사람처럼 완벽한 연기를 펼친다. 이에 맞서는연예인 추리단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김무명을 찾아내야 한다.

김무명을 찾아라는 추석 특집 방송 당시 예측할 수 없는 잠입 추리 대결의 쫄깃함과 무명배우들의 열정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무명배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는 프로그램”, “새롭고도 좋은 취지의 힐링 예능이라며 정규 편성을 향한 응원을 보내준 바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김무명을 찾아라는 업그레이드 된 잠입추리 버라이어티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기존의 룰에 더해 ‘김무명과 함께 잠입 추리 무대를 꾸미는 인원의 수를 줄여김무명의 활약상에 집중하고, 보다 쫄깃한 추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연예인 추리단으로는 특집 프로그램 당시와 동일하게 정형돈, 이상민, 정진운, 딘딘이 출연한다.

김무명을 찾아라를 연출하는 박종훈PD “ ‘김무명을 찾아라로 다시 시청자를 찾아 뵙게 돼 긴장되고 감회가 새롭다면서시청자분들도 함께 추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추리무대를 설계해 보겠다고 밝혔다.

tvN ‘김무명을 찾아라는 오는 11 18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 40분에 방영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