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조재윤X정해인 “‘역모’ 단순한 액션 영화 아냐…기대해달라”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영화 '역모' 배우 조재윤(왼쪽부터), 김홍선 감독, 정해인 /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영화 ‘역모’ 배우 조재윤(왼쪽부터), 김홍선 감독, 정해인 /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배우 조재윤과 정해인이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 시청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26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 진행된역모반란의 시대무비 토크에서다이날 무비 토크에는 영화역모의 김홍선 감독까지 참여해 입담을 뽐냈다.

정해인은 방송을 시작하며 “‘역모를 통해 첫 영화 주연을 맡았는데 이렇게 V라이브를 진행하게 되서 너무 떨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조재윤은정해인씨을 열심히 서포트하면서 잘 이끌어나가보겠다고 덧붙였다.

정해인은 영화에 대해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뜨거운 대결을 그렸다. 관객 여러분께서 생생한 현장을 느끼실 수 있도록액션을 많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홍선 감독은처음부터 끝까지 액션이 주가 되는 영화다. 정해인씨가 액션을 하면서 굉장히 많이 다치고 고생했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조재윤은 이 영화의 재미는 단순히액션이라고 해서 칼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라면서수많은 무기와 캐릭터들이 공존하는 영화라 그들이 어떻게 부딪히는지 보시면 조금 더 재밌지 않을까라며 영화의 포인트를 공개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