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저스트 원’, 서울 공연 예매 26일(오늘) 시작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버즈 서울공연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산타뮤직

버즈 서울공연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산타뮤직

밴드 버즈(김예준·윤우현·신준기·손성희·민경훈)의 2017 전국투어 콘서트 ‘저스트 원(JUST ONE)’ 서울 공연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버즈 소속사 산타뮤직 측은 “오는 12월 29~31일 서울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리는 버즈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예매가 26일(오늘) 오후 8시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저스트 원(JUST ONE)’은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즈의 미니앨범 ‘비 원(Be One)’ 수록곡과 그동안의 히트곡 등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공연이다.

지난 15일 버즈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연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버즈 멤버들의 진지한 모습과 함께 전국투어의 시작인 11월 5일 대전 공연의 날짜가 적혀있어 다가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연 준비 중인 버즈 / 사진제공=산타뮤직

공연 준비 중인 버즈 / 사진제공=산타뮤직

버즈의 연말 콘서트는 매년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2017 전국투어 콘서트는 올해 미니 앨범 발매 이후 첫 번째 콘서트로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버즈의 콘서트는 관객들의 ‘떼창’과 ‘점핑’으로 유명한 공연인 만큼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의 공연 중 가장 신나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버즈는 지난 7월 28일 첫 미니앨범 ‘비 원(Be O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버즈 2017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의 서울 공연은 26일 오후 8시 예매를 시작하며, 버즈는 전국투어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지역 또한 추가해 내년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