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섭X이의웅,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청춘 클리셰’ 완성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안형섭-이의운/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안형섭-이의운/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안형섭과 이의웅이 첫번째 싱글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번째 콘셉트 포토 ‘반짝반짝 빛나는’을 공개, 총 3일간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춘 클리셰’의 완결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청춘 클리셰의 세번째 키워드는 ‘반짝반짝 빛나는’개인 컷을 통해 가을 향기 짙은 남자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함께 벽 위에 올라선 듯 보이는 사진 속 아슬아슬하게 설레여보이는 모습을 통해 청춘의 청량함을 표현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세가지 콘셉트 포토 ‘#1 교복’, ‘#2 밝은 햇살 같은 두 소년’, ‘#3 반짝반짝 빛나는’은 가장 순수했던 시절, 교복을 입은 밝은 햇살 같은 두 소년의 반짝반짝 빛나는 싱그러움과 청량함을 통해 누구에게나 가장 소중했던 시절의 ‘청춘’의 기억을 돌려주고자 한다. 이는 곧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번째 싱글앨범이자 연습생에서 가수로 시작하는 처음의 의미로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을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이상과도 같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앨범은 안형섭과 이의웅의 성장 일지 같은 앨범이다. 두 소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일상이어서 쉽게 지나쳐버린 빛나고 찬란했던 순간의 기록을 표현하고자 노력했고, 앞으로 지켜봐주는 팬들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일 발매될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의 트랙리스트는 오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