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에 여신이 온다…수지, 제2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참석 확정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제 2회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이하 AAA)’에 참석한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가리지 않고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시상식이자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시상식을 표방한다. 이같이 차별화를 선언한 시상식에 가수로 또 배우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는 수지가 참석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 ‘굿 바이 베이비(Good-bye Baby)’, ‘허쉬(Hush)’, ‘다른 남자 말고 너’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커다란 사랑을 받았다. 또 2016년에는 첫 솔로 미니 앨범 ‘예스? 노?(Yes? No?)’를 발표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7’의 무대에 올라 달달한 보이스와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녹였다.

수지는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던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도 데뷔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으며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으로 거듭났다. 이후 드라마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최근 ’당신이 잠든 사이에‘까지 수지는 배우로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글로벌 스타 수지가 참석하는 AAA는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