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연말 콘서트 4개 도시 투어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거미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거미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거미가 연말을 관객들과 함께 보낸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거미가 12월 16일 제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등 4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Feel the Voice Season3(필 더 보이스 시즌 쓰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티켓 예매는 27일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거미는 지난 2015~2016년 단독 콘서트 ‘Feel the voice’ 시즌 1, 2 공연으로 매진 기록을 세우며 공연 강자로 떠올랐다. 올해 시즌 3 공연에서도 그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거미의 연말 콘서트는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색다른 구성으로 ‘믿고 찾는 연말 거미’라는 수식어를 얻은 터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거미는 현재 관객들과 특별한 감정을 나눌 수 있는 세트리스트를 고민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렇게 전국 각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관객들의 추가 공연 개최 문의가 쇄도하는 경우가 흔치 않은 일인데, 이게 바로 공연퀸으로서 거미가 가지는 힘”이라며 “해마다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이끌어 오고 있는 거미 공연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전매특허 올라이브와 발라드, R&B, 락,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함께 할 수 있는 저력이다. 연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고퀄리티 귀호강 무대들이 올해도 어김없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자신해 기대를 높였다.

거미의 전국 투어 연말 콘서트 티켓은 오는 27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