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스페셜 이벤트 2회분 1분 만에 매진…”추가 요청 쇄도”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더 보이즈/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더 보이즈/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의 스페셜 이벤트 2회분이 각각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해 데뷔 전임에도 인기를 입증했다.

24일 더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오는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될 더보이즈의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의 1차 판매 분이 지난 19일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매진됐다. 이어 긴급 추가된 2회차 판매 분도 약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매진을 기록한 이벤트 ‘하트 투 하트’는 8월부터 방송된 MBC에브리원 ‘꽃미남 분식집’의 종영 및 ‘1억 하트(좋아요)’ 달성을 기념하여 멤버들이 준비한 세 번째 행사다. 오는 28일 3시와 6시에 진행되며 팬들과 직접 만나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더 보이즈 최초 완전체 퍼포먼스 무대가 예정돼있어, 올 하반기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인 더 보이즈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소속사 측은 “긴급 추가분을 준비했지만 새로운 추가 공연에 대한 요청이 계속되고 있다”며 “더보이즈에게 쏟아지고 있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거듭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의미 있는 이벤트를 완성하기 위해 멤버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최근 더보이즈의 팬카페 회원 수는 1만 명을 돌파했으며 화장품, 교복, 치킨 등 국내 대형 업체 15곳으로부터 광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