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독’ 우도환, 미공개 비하인드 컷…블랙홀 매력 ‘뿜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매도독' 우도환/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매도독’ 우도환/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매드독’ 우도환의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 측은 23일 우도환의 열정적인 촬영장 뒷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매드독’은 배우들의 하드캐리 열연과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탄탄한 전개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도발적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 역을 맡은 우도환은 매회 최강우 역의 유지태와 그가 이끄는 사설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을 자극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우도환 표 카리스마 연기의 비결은 디테일한 대본 분석과 열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우도환은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으며 ‘대본 열공’ 모드에 돌입한 모습이다. 피 분장을 한 채로 감독 및 스태프와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에서도 극에 몰입하기 위한 남다른 노력이 느껴진다. 촬영에 앞서 감정을 잡기 위해 생각에 잠긴 얼굴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넘쳐흐른다. 또 해맑은 소년의 모습으로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미소를 짓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우도환은 ‘뇌섹남’ 김민준을 연기하며 신인답지 않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하고 있다. 김민준은 진짜 얼굴을 숨긴 채 ‘매드독’을 끊임없이 도발하는 인물이다. 형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풀기 위해 속내를 숨기고 최강우를 도발하며 짜릿한 긴장감을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누구의 마음도 살 수 있는 사기꾼답게 어리숙함부터 섹시함까지 다양한 변신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만만치 않은 내공의 노련한 카리스마 최강우와 아슬한 공조를 시작한 김민준의 활약, 그리고 이를 입체적으로 연기할 우도환의 연기가 기대를 한층 끌어 올린다.

‘매드독’ 제작진은 “우도환의 에너지와 열정은 대단하다. 덕분에 대체불가 매력의 김민준이 탄생했다”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더욱 물오른 우도환의 연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우도환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매드독’ 5회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