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X여친 은하,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틴탑 천지(위), 여자친구 은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틴탑 천지(위), 여자친구 은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 천지와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듀엣곡 ‘왼손 오른손’의 아트필름이 공개됐다.

22일 틴탑의 공식 SNS 채널에 천지와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곡 ‘왼손 오른손’의 드리밍 포토(DREAMING PHOTO)와 아트필름이 게재됐다.

공개된 드리밍 포토(DREAMING PHOTO) 속 천지와 은하는 팔을 기대고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로 새로운 ‘비주얼 커플’의 탄생을 예고했다.

아트필름에서는 두 사람이 두 손을 마주잡은 채 걷거나 같은 포즈로 음료를 마시며 같은 곳을 바라보는 등 한 쌍의 연인을 연기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천지와 은하의 감미로운 음색이 담긴 음원 일부가 삽입돼 귀를 사로잡았다. ‘나의 왼손과 너의 오른손’ ‘니가 원하는 곳 어디건 우리 같이 가’ 등 ‘왼손 오른손’의 가사가 설렘을 자아냈다.

틴탑 내 보컬 멤버인 천지는 이번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 활동을 통해 틴탑이 아닌 솔로로 첫 행보를 보여 향후 솔로로 보여줄 음악 색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블락비 박경, 황치열 등과 호흡을 맞추며 ‘듀엣 여신’으로 떠오른 여자친구 은하는 천지와 함께 또 다른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오는 26일에 발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